본문 바로가기
길따라 맛집

BHC 뿌링클 치킨

by SRK38 2021. 12. 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BHC 뿌링클 치킨에 대해 포스팅해요~

 

안녕하세요. 뿌링클 치킨 들어보셨죠? 튀긴 치킨에
뿌링클 쏘쓰가 마구마구 뿌려져 있는 치킨인데요
가격은 18000원입니다. 기타 다른 치킨도 먹어봤는데, 뿌링클 치킨과 견주어 상대할만한 치킨은
멕시카나에 치토스 치킨뿐이 없다는.. ㅋㅋㅋㅋ

BHC치킨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전국 각지에 있어요.
먹으면 뿌링클 소스에 뿌링뿌링 소스를 같이 준다는 거~ 먹으면 입안에서 치킨 살과 함께 입안에서 녹아들더군요~ㅋㅋ

뿌링클 치킨은 어린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것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시켜 드셔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뿌링클 치킨이랍니다.

뿌링클 치킨에 치즈볼까지 시켜 드시면 더 만족스러우실거에용!

저는 오늘 뼈 있는 걸로 시켰는데요. 순살보다 더 맛있는 것 같더군요 ㅎㅎㅎ 그럼 여러분도 기회 되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