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따라 맛집

용인 '찐' 맛집, 고기리 막국수 (찐 맛, 비밀 메뉴, 3번 이상 방문)

by SRK38 2021. 12. 4.
728x90

제가 포스팅하는 맛집은 전부 제가 3번 이상 다녀본 맛집, 계속 방문 예정인 곳 만 포스팅합니다.

 

용인, 분당 찐 맛집, 고기리 막국수입니다.

 

코로나 이전엔, 주말에 가면 3시간은 기본 웨이팅입니다. 예약 불가/무조건 현장 가서 신청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대부분 평일 시간 때에 가서 먹고 옵니다.

 

평일 12 시에가도, 20분 정도는 대기야 해야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리 막국수 집에 또 재미있는 점은 메뉴판에 없는 들깨 막국수가 있습니다.

 

 

물이나 비빔 막국수보다, 들깨 막국수를 꼭 먹어 보시길 추천합니다!

 

물이나 비빔 막국수는 면 사리 추가로 드셔도, 반가격에 한 그릇이 똑같이 나옵니다.

 

그러니 들깨 막국수는 면 사리 추가가 안돼요...ㅠㅠ

 

꼭 들깨 막국수 드셔 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수육 또한 굉장히 정갈하고 담백하게 나와요.

 

저포함 둘이서, 들깨 막국수 2그릇, 수육 중, 사리 추가 한 개 이렇게 먹고 옵니다.

 

참고로 제가 좀 잘 먹습니다. 

 

잘 먹는 성인 남자 두 명이서 저 정도면 배부르게 먹고 오실 수 있습니다.

 

들깨 막국수는 마치 한국식 오일 파스타 같은,, 너무 강추합니다!!

 

들깨 막국수는 먹는 방법도 있으니, 종업원분이 드셔 보신 적 있으시냐고 물으면

꼭 처음 먹어봐요! 먹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말씀하세요 ㅎㅎ

 

위 사진은 들깨 막국수 2그릇과 수육 (중)입니다. 

 

들깨 막국수 바로 나왔을 때 찍었어야 했는데, 못 참고 한입 한 후에 찍었네요.

 

들깨 막국수는 섞어 드시지 마시고 그대로 드시다, 1/3 정도 남았을 때 수육 같은 거 뿌려 드시라고 안내해줍니다.

 

막국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서 드셔 보시길 권장합니다!!

 

주소랑 위치 올리면서 포스팅 마칩니다.

 

 

구글 지도로 붙여 넣어드립니다!

 

평점, 리뷰수 보이시죠..? 꼭 가서 드셔 보세요!!

반응형

'길따라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양, 관악역 맛집 LA호프( 치맥, 생맥 끝판왕)  (0) 2021.12.04
BHC 뿌링클 치킨  (0) 2021.12.04
식복관  (0) 2021.1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