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따라 맛집

안양, 관악역 맛집 LA호프( 치맥, 생맥 끝판왕)

by SRK38 2021. 12. 4.
728x90

안녕하세요?

 

La호프는 30년이상 오래된 곳이고, 사장님이 주변 건물들을 자기네 호프 화 시키고 있는

 

엄청난 맛집입니다. ㅋㅋ

 

앞에 관악산이 있어서 등산객분들이 많이 오시는데, 저도 소개로 따라 갔다가

 

빠져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 매월 1회 이상 방문하고 있어요.

 

운동하는 친구와 같이 가면, 항상 서로 1 닭에 반건조오징어 1개 생맥 500 5잔이상은 먹습니다.ㅋㅋ

 

닭은 정말 강추고, 요즘은 배달도 된다고하네요. 저희 집은 멀어서 배달이 안되지만... ㅠㅠㅠ

 

위치는 관악역 2번출구 앞에 바로 있습니다. 골목길에 있는 la호프가 제일 처음 장사하셨던곳이고

 

옆건물은 구입하셔서 똑같이 la호프로 하고, 그 옆 하남돼지집까지 다 같은 사장님으로 알고있어요 ㅎㅎ

 

 

LA 호프 입구 모습입니다. 건물 전체가 다 호프집이고, 건물디자인도 멋스럽죠?

 

메뉴는 20가지가 넘는거 같은데, 저는 거의 치킨을 먹기때문에, 다른것도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메뉴 제일상단에 추천메뉴있는데 그쪽에서 고르시면 왠만하면 실패는 안해요 ㅎㅎ

 

후라이드 1마리 시킨것입니다. 그냥 휴대폰으로 막찍었는데,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항상 하얀색 접시에 저렇게 올려서 음식이 나오는데, 호텔에서 나오는 것처럼 고급스럽습니다 !!

 

치킨 한마리 가격이 1.6이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특히 여기서 주는 생맥주는 정말 맛있습니다.

 

장사가 잘되는곳이라 맥주 관을 거의 매일 새것으로 교체한다고 하더라구요.

 

치맥 땡기시면 한번 가게되면 단골이 되실거에요!

 

기타 부연설명은 안하겠습니다.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그럼 다음에 또 제가 가지고있는 리스트들을 천천히 풀겠습니다.

 

반응형

'길따라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인 '찐' 맛집, 고기리 막국수 (찐 맛, 비밀 메뉴, 3번 이상 방문)  (0) 2021.12.04
BHC 뿌링클 치킨  (0) 2021.12.04
식복관  (0) 2021.1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