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농사짓고 동물기르는 힐링게임 스타듀밸리 // 스팀게임 강추 //

by SRK38 2021. 12. 4.
728x90

 

화려한 그래픽이 아닌 2D그래픽으로 농사짓고, 가축도 기르는 힐링게임 스타듀 밸리를 소개합니다.

 

이미 알만하신 분들은 다 알거라 생각합니다 !!

 

한지는 좀 오래됬는데, 티스토리를 새롭게 시작하며 처음부터 키우며 올릴려고합니다.

 

이미 여러번 다시키운적이 있어서ㅎㅎ

 

업데이트도 꾸준히하고 2018년 8월에는 멀티까지 업데이트 했습니다~ 

 

 

제가 새롭게 다시 시작한 언덕 목장 모습입니다

 

아직 초반이라  썰렁합니다 ㅎㅎ

 

다양한 지형과 여러가지 옵션을 선택할수있습니다.ㅎㅎ

 

 

대형 농장을 가기위한 밭을 만든 모습입니다.

 

저처럼 크게 만들면  물만줘도 에너지가 다 소비되버리는 경험을 하실겁니다 ㅎㅎ

 

스타듀밸리 장점은 딱히 무언가를 빨리 하려고하지않고,

 

그냥 하고싶은것만 하거나, 아무것도 안해도 you die 란 문구는 절대뜨지않습니다.

 

농장도 만들어보고 이것도 키워보고 저것도 키워보며 , 가축도기르고, 애완동물도 기르며,

 

스토리도 보며 하면 됩니다. 은근 굉장히 자유롭습니다.

 

 

구매방법은 스팀을 설치한후, 영어로 stardew valley 라고 치면 나옵니다.

 

한국어 미지원 프로그램이라고 되어있지만, 

 

한국어 모드나 패치가 이미 많이되어있습니다.

 

차차 한패적용방법 ,모드 적용법이나, 기타 호감도등의 정보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